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
공지사항

Home 복지관소개
     
공지사항

[기감성정 공고 제2021-0011호]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 대체인력(산전후휴가 및 육아휴직) 채용 공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-11-25 14:38 조회450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공고번호: 기감성정 공고 제2021-011

 

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 대체인력(산전후휴가 및 육아휴직) 채용 공고

 

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대체인력(산전후휴가 및 육아휴직)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

유능한 인재의 많은 관심과 응모바랍니다.

 

20211125

 

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장

 

 

1. 채용인원 및 분야

 

채용분야

인원

부서

고용형태

자격사항

사회복지사

1

사례관리팀

계약직

(202211

~ 2022829)

- 사회복지사 2급 이상

- 운전면허 1종 보통 소지자

(실제 운전 가능자)

 

향후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다른 업무를 수행할 수 있음.

 

2. 제출 서류

1) 이력서 1(붙임1. 연락처 필히 기재)

2) 자기소개서 1(붙임2)

3) 개인정보제공 및 이용 동의서 1(붙임3)

4) 관련 자격증 사본 각 1

5)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

6) 경력증명서 각 1(해당자에 한함)

7) 기타 경력, 수상 관련 증빙자료(해당자에 한함)

(이메일 제출 시) 서명 포함, 스캔하여 그림이나 JPG 형태로 1개의 파일로 제출

이력서,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제공 및 이용 동의서는 반드시 붙임양식으로 작성

※ 채용절차의 공정화를 위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상 차별적 요인(학교명, 종교, 추천 인, 주민등록번호, 생년월일, 나이, 사진, 키, 체중, 출신지역, 혼인여부, 재산, 직계 존비속 및 형제자매의 학력, 직업, 재산 등)이 명시되지 않도록 작성시 주의 바람

 

3. 서류 제출 방법

1) 제출기간: 20211126() ~ 1210() 18시까지

2) 제출방법: 이메일(sungjung5172@gmail.com) 또는 방문접수

3) 문의전화: 041-578-5172(내선번호 4/ 지미솔 사무원)

4)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
 

4. 전형방법

1) 1: 서류전형

2) 2: 면접시험(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)

 

5. 전형일정

1)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20211213()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

2) 면접시험 : 20211215() 11:00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 지하 강당

향후 기관의 사정에 따라 면접시험 일정이 변경되어질 수 있음

3) 최종 합격자 발표 :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 공고

 

6. 근무조건

1) 근무처: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 내(천안시 서북구 쌍용대로 289-25)

2) 발령예정일 : 202211()

3) 근무기간 : 202211() ~ 2022829()

4) 근무시간 : ~ (09:00 ~ 18:00) 법정 공휴일 휴무

(기관의 사정으로 휴일근무 및 시간 외 근무를 지시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수당 지급)

5) 급여 :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이용시설 종사자 기본급 권고 기준 적용

 

7. 유의사항

1) 최종 합격되었어도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 종사자 임명 결격사유 발생 시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음

2)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일 경우 합격취소 및 계약취소가 될 수 있음

3)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(성범죄 및 아동학대 조회)결과 채용 결격사유 발생 시 합격 취소 될 수 있음

4) 채용 확정 후 추가 서류(주민등록초본, 신체검사서 등 제출 서류의 원본) 제출

5)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최종합격자가 없을 수 있음